Serendipity

8.5 COFFEE(팔쩜오) - 일산 장항동 본문

food & recipe/food & cafe

8.5 COFFEE(팔쩜오) - 일산 장항동

노란전차 2011. 1. 29. 22:15

 

주문한 브라우니와 오늘의 커피.
오늘의 커피는 스타벅스나 커피빈에서 파는 오늘의 커피처럼 기계로 드립한다.
차이점이 있다면 더 신선한 맛이 나고 덜 진하다는 것이다.
커피 맛은 좋았다. 브라우니도 달지 않으면서 진한 초콜렛 맛이 느껴져 좋았다.
아이스크림이 한 덩어리 얹어졌으면 금상첨화였을텐데. 살찌겠지?

 

 

 

브라우니만 단독 촬영. 과하지 않게 단맛이 나서 좋았다.

 

 

 

카페에 들어서면 오른쪽 벽면 테이블이 보인다. 스탠드도 있고 전기 콘센트도 있었다.

혼자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좋겠다. 이 카페의 특징같다.

 

 

 

천장 쪽 조명이다. 동생이 보면서 실타래 느낌이 난다고 했다.

 

 

 

 

벽면 서가 모습. 조명과 의자와 서가가 따뜻하게 조화를 이룬 느낌이다.

 

일산에도 점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집 근처에도 조금씩 생겨나는데다 번화가인 정발산역 근처에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꽤 많다.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다 8.5 COFFEE 라는 카페가 있다는 걸 알고는 근처에 갔다 가보게 되었다.
요즘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혹은 타블렛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을 겨냥해서
무선인터넷에 콘센트까지 구비해서 작업할 때나 공부할 때 좋겠다는 생각이다.
언제 책과 다이어리를 들고 다시 가보고 싶다.

http://blog.naver.com/85cafe  <- 블로그도 있다.

 

뱀다리)
사진은 아이폰4 카메라 앱인 Accu Smart Camera를 써서 찍어봤다.
디카처럼 장면모드와 화면 비율, 스팟 측광 등이 지원된다.
무료일때 멋모르고 받았는데 지금은 유료 앱이 되었다.
결과물은 대체로 만족스럽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