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dipity

밀면전문점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본문

food & recipe/food & cafe

밀면전문점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노란전차 2010. 9. 26. 22:22

 

밀면전문점 전경. 간판에는 그저 심플하게 '밀면전문점' 이라고만 쓰여있다.

 

 

 

주문한 만두. 요즘 파는 만두들 중에 거의 왕만두만 봐서 오랜만에 이런 만두를 보니 반갑기까지 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밀면. 왜 밀면일까 했는데 밀가루로 만든 국수여서 밀면이었다.

육수는 냉면의 그것과 비슷한 맛이 난다.

다른 점이 있다면 냉면은 쇠고기가 얹어져 나오고 밀면은 돼지고기가 얹어져 나온다는 것이다.

 

 

 

밀면과 만두가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가족들에게 이 사진을 보여줬더니 '정말 이걸 다 먹었냐'는 반응이 나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다 먹고, 그것도 아주 잘 먹었다.

다만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밀면의 양념장이 많아서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사람이라면 조금만 얹어 달라고 해야 할 것 같다.

생각보다 매운 맛이 났다.

 

남포동에서 해운대로 와서 늦은 점심식사를 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과 밀면을 말하는데 순대국도 순대만 넣은 것을 겨우 먹는데

내가 과연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을까 싶어 밀면을 먹기로 결정했다.

누군가가 밀면집 중에 이곳이 맛있다고 알려줘서 주저할 것 없이 해운대 코스에 포함시켰다.

걷느라 살짝 지쳤을 때 밀면과 만두를 맛나게 먹어 든든한 힘이 되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두 가지 음식을 맛나게 배불리 먹는 통에

후식으로 해운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했다.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도 괜찮았을텐데....

그건 다음 기회에 해봐야겠다.

 

밀면전문점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378-18  전화번호 : 051-743-039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