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dipity

rabbit cafe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본문

food & recipe/food & cafe

rabbit cafe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노란전차 2015. 7. 23. 09:07

 

요즘 음식사진 찍는 것도 유행을 따라 이제는 위에서 전체를 잡고 찍게 된다.

 


 

카페 벽면. 사장님이 꼬르동 블루에서 공부했나보다. 왼쪽에는 카페 이름도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유행하는 메이슨 자 같은 유리병에 담겨 나왔다.

케익 카페에서 커피 맛까지 좋기 어려운데 여기는 둘 다 괜찮다.

 


 

예전에 유행했던 음식사진 촬영법으로 찍어봤다.

뉴욕치즈케익을 먹었는데 진한 크림치즈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특히 케익 맛 못지 않게 바닥도 맛있었다.

바닥은 다이제스티브를 으깨서 썼을까 궁금하다.

 


 

카페 입구 쪽 그림자가 마음에 들어 찍어봤다.

 


 

카페 외관. 귀여운 토끼가 마스코트로 있는 래빗 카페이다.

 


다음지도에 래빗카페 상호로 검색을 하면 인천 임학동이 나오는데, 같은 계열이라고 한다.

내가 간 일산점은 정발산역 미관광장 쪽에 있다.

 

그리고...

마음만 블로그를 살려야지 하면서 정작 게으름만 피운다.

하루에 한 포스팅이라도 꾸준히 해야 할텐데.

래빗 카페를 간 지도 어언 한달 정도 되었다.

메르스 때문에 난리가 났던 때 동생과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사러 갔다

겨우 마스크만 건지고 여기서 위안을 얻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