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dipity

Cafe +6 - 일산 라페스타 본문

food & recipe/food & cafe

Cafe +6 - 일산 라페스타

노란전차 2010. 1. 15. 00: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6의 모습. 케익이 주종인 것 같았다. 사실은 허니 레몬티를 먹으러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fe +6의 로고가 있는 벽면. 로고가 참 깔끔한 것이 마음에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셨던 허니 레몬티. 레몬과 유기농 꿀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괜찮았다. 레몬 조각도 꽤 많아서 진한 맛이 났다. 슬라이스로 얹은 레몬도 두툼해서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찍어보고 싶어서 한 컷. 요즘 늘 갖고 다니는 헤드폰이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일명 마카롱 헤드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퉁이에 가지런히 놓인 무릎담요가 단정해 보여서 한번 찍어봤다. 전에 라페스타를 갔다가 이 카페를 봤다. 요즘 일하는 곳이 이곳과 가까워서 퇴근길에 잠깐 들러 비타민 C 보충으로 허니 레몬티를 마셨다. 가격도 생각보다 착했고, 여기가 케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다음에는 케익을 먹으러 가볼까 한다. 근거리 통근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좋은 시절 다 갔다. 그리고, 구글맵으로 위치를 올려보고 싶은데 어디서 잘못 되었는지 오류가 생긴다. 에고..
반응형
Comments